작성일 : 14-04-18 12:55
환절기 피부관리, 체계적인 피부관리실 ‘필리브’ 주목
 글쓴이 : 최고관리자
조회 : 1,799  
환절기 피부관리, 체계적인 피부관리실 ‘필리브’ 주목
기사입력 : 2014년03월07일 09시23분
(아시아뉴스통신=최석환)

 자료사진./아시아뉴스통신 DB


 겨울이 끝나고 봄이 오는 환절기다. 환절기에는 목이 아파오는 등 잔병치레를 하는 일이 많다. 건조한 날씨 때문에 고충을 털어놓는 사람들도 늘어나는 시기다.

 특히 건조한 날씨 때문에 피부상태에 무리가 오거나 피로를 느끼면 피부가 거칠어지기 쉽다. 이러한 피부에 대한 고민은 남성들에 비해 화장을 하는 여성들이 상대적으로 많은 편이다.

 최근에는 이러한 고민을 해소하기 위해 피부관리실 등을 찾으며 전문적인 관리를 받는 여성들이 적지 않다.

 이 가운데 웨딩케어나 임산부관리 등을 받기 위해 결혼 전후의 여성들 사이에서 분당피부관리실 ‘필리브’가 피부관리 잘하는 곳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필리브가 주목되고 있는 이유는 체계적인 웨딩케어와 출산 이후 피부관리가 총체적인 관리시스템하에 이뤄지기 때문. 실제 필리브에서웨딩케어를 받은 많은 사람들이 출산 이후 임산부관리까지 이어진다는 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분당필리브 관계자는 “웨딩케어는트리트먼트를 통한 미백관리와 수분관리를 해주어 건조한 날씨에도 피부가 촉촉하게 만들어주는 효과가 있다”며 “임산부관리는 임산부의 신체에 맞춤 케어가 이뤄져 산후조리에 도움이 된다”고 전했다.

 한편 분당 피부관리실 필리브는만족스런 웨딩케어나 임산부 관리를 위해 세계적인 제품인 달팡 제품을 사용하고 있다.

 ▶ '친구끼리 10억씩 나눠가져' 로또 황당사건

최석환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 저작권자(c)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http://www.anewsa.com/detail.php?number=626248&thread=09r02